20대실비보험

최신보험뉴스



제목:유병자 보험 상품, 판매량 급증을 보여

내용:
가입 조건이 까다로우며 설계 시 여러 건강 서류 등을 제공해야만 하는 다른 보험과 비교하여 가입 심사 조건이 단순화한 유병자보험은 나이가 많은 고령자나 과거 질병이력이 있던 유병력자도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이런 유병자보험은 고령자와 유병력자와 같은 보험서비스 사각지대 계층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출시 이후부터 판매량이 상승 중입니다.

이는 라이나생명보험이 출시한 당뇨고혈압 환자 전용 상품인 유병자보험이 출시 이후 2개월만에 1만여건의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보험사의 유병자보험도 꾸준히 판매량이 상승하고 있어 해당 유병자보험은 시중 보험사의 인가 상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. 이처럼 유병자보험은 소비자의 큰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어 보험업계 관계자는 이런 유병자보험에 관한 소비자의 관심을 인지하여 유병자 고객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도록 유병자보험 판매채널을 더 확대할 예정이라 발표했습니다.

나이가 많은 고령자나 과거 질병이력이 있던 유병력자도 쉽게 준비할 수 있는 유병자보험이기에 평균 기대수명이 상승하고 있는 고령화 사회속에서 더 유용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므로 추후 보험 시장에서의 유병자보험 전개과정을 지켜보고 필요에 맞춰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.